스포츠중계 만우절에 진심인 해태제과 > 유머게시판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유머게시판

만우절에 진심인 해태제과

조회 : 655

추천 : 8

24-03-28 23:43

페이지 정보

본문

1711639957612.jpg
17116399580506.jpg
17116399585411.jpg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모몌스', '쉬는시간', '시티콘' 등 기존 제품의 이름을 인터넷상의 밈으로 바꾼 만우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미니 초콜릿 크림 케이크 제품인 '오예스' 제품 이름은 '모몌스'로 바뀌어 판매된다. 오예스 브랜드 홍보 강아지 캐릭터인 '예쓰'의 이름도 '몌쓰'로 바뀐다.

제품이 네모 모양인 것에서 착안해 'ㅇ(이응)'을 'ㅁ(미음)'으로 모두 바꾼 것이다. 이에 따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글도 'ㅇ'이 모두 'ㅁ'으로 바뀌어 있다.

아몬드 초코바인 '자유시간' 이름도 '쉬는시간'으로 바뀌어 판매된다. '자유'와 비슷한 뜻인 '쉰다'는 단어를 제품에 사용한 것이다.

버터 옥수수 과자인 '칸츄리콘'도 '시티콘'으로 이름이 바뀌어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칸츄리(Country)'가 도외지역을 뜻하는 만큼 도시를 뜻하는 '시티(City)'로 제품명을 일시적으로 바꾼 것이다.

만우절을 맞아 제품명으로 재미를 주는 사례는 종종 있었다. 지난해 해태아이스크림은 '바밤바' 이름을 재미있게 바꾼 쌀 맛 아이스바 '벼볌벼'를 선보였다.

식품 업계 관계자는 "MZ세대와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만우절에 제품명을 재밌게 바꾼 제품을 선보이는 경우가 많다"며 "SNS에서 관심을 모아 입소문을 타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모몌스ㅋㅋㅋㅋㅋ
추천8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