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04월16일 첼시 vs 에버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프리미어리그】04월16일 첼시 vs 에버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605

추천 : 0

24-04-15 09:33

페이지 정보

본문

 

◈첼시

홈 경기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탬포드 브리지에서의 경기는 첼시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상대 팀에게 큰 압박으로 다가옵니다. 첼시는 중앙 미드필드에서의 강력한 컨트롤과 공격진의 다양한 옵션을 활용하여 경기를 운영합니다. 주요 공격수들의 골 결정력과 측면 공격수의 활약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에버턴

원정에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왔으며, 특히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에버턴은 견고한 수비와 중앙에서의 물리적인 플레이를 통해 상대의 공격을 차단하려 하며, 역습을 통해 득점 기회를 노립니다.

 

◈코멘트

이 경기는 첼시의 홈 이점과 에버턴의 원정에서의 고전 사이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첼시가 경기를 주도하고 다수의 득점 기회를 만들 것으로 예상되며, 에버턴은 수비에 중점을 두고 역습을 시도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첼시가 한두 골 차이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첼시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