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04월16일 ACF 피오렌티나 vs 제노아 CFC 이탈리아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세리에A】04월16일 ACF 피오렌티나 vs 제노아 CFC 이탈리아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589

추천 : 0

24-04-15 09:27

페이지 정보

본문

 

◈ACF 피오렌티나

홈 경기에서 상대적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홈에서의 안정된 성적은 팀에게 큰 자신감을 주며, 팬들의 지지 역시 이를 뒷받침합니다. 피오렌티나는 공격적인 전술과 다양한 공격 루트를 활용하여 상대방을 압박합니다. 이 팀은 중앙 미드필더의 창조적인 플레이와 공격수의 결정력을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제노아 CFC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제노아는 보다 수비적인 접근을 택하며, 역습을 통해 상대의 빈틈을 노리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수비와 중앙에서의 견고한 조직력이 이 팀의 주요 무기입니다.

 

◈코멘트

피오렌티나의 홈 이점과 제노아의 생존을 위한 필사적인 노력이 크게 부딪힐 것입니다. 피오렌티나는 홈에서의 강한 모습을 바탕으로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으며, 제노아는 이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피오렌티나가 한두 골 차이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ACF 피오렌티나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