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4월03일 삼성 vs 키움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KBO프로야구】04월03일 삼성 vs 키움 국내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396

추천 : 0

24-04-03 00:11

페이지 정보

본문

삼성 키움 KBO프로야구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4월3일 

 

 

 

 

투타의 부진이 6연패로 이어진 삼성은 이승민(1패 13.50)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28일 LG 원정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승민은 8개의 안타를 허용하는등 구위 문제를 뼈저리게 드러낸바 있다. 특히 장거리포 문제가 있는 홈 경기 투구는 불안함이 많을 듯. 전날 경기에서 김선기 공략에 실패하면서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삼성의 타선은 장거리포의 부재가 뼈아프게 느껴지는 부분이다. 이런때는 정말 맥키넌의 빈 자리가 느껴질듯. 4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올라오는 족족 무너지는듯 하다.

 

타선 폭발로 3연승에 성공한 키움은 손현기(1.80)가 데뷔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27일 NC 원정에서 4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손현기는 비록 점수차가 많이 나온 상황이라고는 하지만 인상적인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좌완으로서 투심의 제구 여부가 이번 경기에서 중요하게 작용할듯. 전날 경기에서 원태인과 이승현을 무너뜨리면서 로니 도슨의 2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키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를 원정까지 이어갔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야말로 식지 않는 타격감을 과시하고 있는 중. 그러나 김윤하의 2실점은 이 팀의 약점이 불펜임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키움의 기세가 무섭다. 반면 삼성은 투타 모두 무너진 상황. 특히 에이스급인 원태인의 부진은 후유증이 상당할 것이다. 이승민으로서 키움 타선을 막는건 무리가 있고 손현기의 투구는 공략이 쉽지 않을 것이다. 삼성은 맥키넌이 없는 1주일간 전패를 각오해야 할지도 모른다. 전력에서 앞선 키움이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5 키움 승리

승1패 : 키움 승리

핸디 : 키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