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비] 네덜란드 독일 분석 6월 10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한티비] 네덜란드 독일 분석 6월 10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조회 : 274

추천 : 0

23-06-09 18:29

페이지 정보

본문

한티비 스포츠분석


네덜란드 독일 6월10일


네덜란드 독일 배구분석


네덜란드 독일 스포츠중계






16863031079512.png
 


네덜란드는 쿠바에 승리했다.




독일은 브라질에 패했다.




네덜란드는 쿠바를 셧아웃시켰다. 첫 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경기력이 나오며 이번 대회 고전도 예상됐는데 세계 최고의 아포짓인 압델아지즈가 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 첫 경기 팀의 완패에도 높은 공격 성공률로 득점을 만들었는데 쿠바 전에서도 50%대 중반의 성공률로 20득점 이상을 올리며 상대를 압도했다. 반 가드렌이 2옵션으로 활약한 것도 인상적이었는데 높이를 앞세운 블로킹도 빼어났다.




독일은 우승후보인 브라질 상대로 한 세트를 따내긴 했지만 1대3으로 패했다. 팀의 에이스인 베버가 선발 아포짓으로 나서 20득점 이상을 기록했고 레이트가 2옵션 역할을 잘했지만 브라질을 넘긴 어려웠다. 높이가 좋기에 블로킹 능력도 갖춘 팀이지만 수비가 불안했다. 마세와 그라븐등 후위 수비를 책임지는 선수들이 더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네덜란드의 승리를 본다. 독일은 베버가 팀 공격을 이끌 수 있지만 수비 라인이 불안하다. 압델아지즈와 툰스트라가 강서브로 독일 수비를 흔들 수 있는 네덜란드가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또, 반 가드렌이 2옵션 문제를 해결했기에 네덜란드가 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접전도 가능한 경기로 오버를 가져가야 한다.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