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비] NC 한화 분석 5월 26일 KBO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한티비] NC 한화 분석 5월 26일 KBO 스포츠중계

조회 : 330

추천 : 0

23-05-26 14:55

페이지 정보

본문

한티비 스포츠분석


NC 한화 5월26일


NC 한화 야구분석


NC 한화 스포츠중계






16850827575785.png
 


▶ NC




NC는 직전 롯데와의 3연전에서 루징시리즈를 기록하고 말았다. 마운드의 기복도 아쉬웠지만 3연전에서 총 4득점에 그친 부진한 타선도 상당히 아쉬웠던 시리즈! 올시즌 전반적으로 타선의 기복이 심각하다. 그리고 오늘부터 한화와 3연전을 치르게 된다.




선발 페디(7승 1패 1.63)는 직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5.1이닝 5피안타 8K 1BB 3실점을 기록했다. 올시즌 전반적으로 위력적인 피칭을 보여주고 있고 성적도 좋지만 최근 3경기에서 5개의 피홈런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은 다소 우려스러운 부분! 그래도 지난 한화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었고 탈삼진 능력은 전혀 문제가 없는만큼 오늘 QS급 피칭은 기대해볼만 하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77구를 던진 이준호와 32구를 던진 임지민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한화




한화는 직전 기아와의 3연전에서 위닝시리즈 달성에 성공헀다. 3연전 선발투수들은 나름 제몫을 헀지만 불펜의 기복이 있었고 타선에서도 1차전을 제외하면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직전 3차전 상대선발 이의리가 1회 헤드샷 퇴장당했음에도 한점차 접전을 펼쳤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였다. 그리고 오늘부터 NC와 3연전을 치르게 된다.




선발 김민우(1승 3패 5.45)는 직전 SSG와의 경기에서 3.1이닝 4피안타 2K 무사사구 2실점을 기록했다. 이날 강습타구를 맞으며 교체되고 말았고 11일을 쉬고 복귀전을 치른다. 시즌초반 부진한 모습을 보이다가 4월말미 포심의 힘을 되찾으면서 2경기 연속 QS피칭을 펼쳐주었었는데 최근 포심의 힘이 다시 떨어지면서 고전중인 상황! 지난시즌 NC전에서 2승 1패 2.42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지만 올시즌 전반적인 흐름을 감안해봤을 때 QS피칭은 무리일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영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강재민이 2연투하긴 했지만 투구수가 많지 않아 등판은 가능하다.)




▶ 결론




1차전 승리는 NC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NC타선이 직전시리즈 타선의 힘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긴 헀지만 한화타선 역시 첫경기를 제외하면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타선 경쟁에서 NC가 밀리진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NC불펜은 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고 한화는 무실점 경기가 한경기 밖에 없었다. 여기에 페디 VS 김민우의 매치업도 더해본다면 오늘 마운드 경쟁에서는 NC가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NC가 투타 경쟁력에서 전혀 밀리지 않으며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NC 승




◎ NC 핸디 승




◎ 언더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