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비] 히로시마 야쿠르트 분석 5월 26일 NPB 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한티비] 히로시마 야쿠르트 분석 5월 26일 NPB 스포츠중계

조회 : 287

추천 : 0

23-05-26 14:50

페이지 정보

본문

한티비 스포츠분석


히로시마 야쿠르트 5월26일


히로시마 야쿠르트 야구분석


히로시마 야쿠르트 스포츠중계







16850827424108.png
 


투타의 부진으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쿠로하라 타쿠미(13.50)가 시즌 첫 선발 등판에 나선다. 4월 19일 한신 원정에서 1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 후 2군에 내려갔었던 쿠로하라는 작년에 이어 1라운더의 위력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는 중이다. 물론 웨스턴 리그에서 나쁘지 않은 투구가 이어지고 있지만 20이닝 4폭투는 제구 문제가 꽤 심하다는 증거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히로시마의 타선은 선취점 찬스를 놓친게 그대로 패배로 연결되어버렸다. 홈 경기에서 타력이 떨어진다는건 그다지 좋은 소식은 되지 못할듯. 실책 때문에라고는 해도 3실점을 허용한 나카자키 쇼타는 서서히 은퇴가 보이는것 같다.




불펜의 부진이 7연패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타카나시 히로토시(2패 6.0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2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던 타카나시는 작년 주니치 상대 강점을 전혀 이어가지 못한 바 있다. 특히 비로 인해 계속 선발 등판이 미뤄진 상태이기 때문에 4월 12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보여준 4이닝 2실점 투구가 한계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한신의 투수진 상대로 무라카미 무네타카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홈에서 여전히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는게 원정에서도 문제가 될 소지가 많은 편이다. 그나마 시리즈 1차전 경기력은 나쁘지 않다는데 기대를 걸어야 할듯. 막판 3이닝동안 5실점으로 와르르 무너진 불펜은 키자와 아키후미를 주자가 있을때 내보내는게 아니었다.




두팀 모두 최근 경기력은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다. 쿠로하라와 타카나시 모두 선발로서 기대치를 가지기엔 여러모로 무리가 있는 투수들. 그렇지만 최근 야쿠르트는 불펜쪽에 대단히 심각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주중 시리즈에서만 두번이나 경기 후반에 무너져버렸고 이 문제가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뒷심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히로시마 승리


핸디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