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3월31일 시애틀 vs 클리블랜드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3월31일 시애틀 vs 클리블랜드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25

추천 : 0

23-03-30 15:00

페이지 정보

본문

3월31일 MLB


시애틀 클리블랜드 중계

시애틀 클리블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시애틀 선발은 루이스 카스티요, 클리블랜드는 셰인 비버가 나선다. 카스티요는 9승 7패 2.70의 방어율, 비버는 14승 8패 2.83의 방어율이었다.

 

카스티요는 대대적인 투자에 들어가며 우승을 노리는 시애틀이 1선발로 낙점한 투수다. 킹 펠릭스 이후 팀을 확실하게 이끌 에이스를 데려왔다는 평인데 신시 시절부터 리그 최정상급 우완 선발이었다. 포심과 투심을 모두 90마일 후반대로 뿌리는 파이어볼러인데 체인지업을 결정구로 사용할 수 있다. 팀과 지난 시즌 5년 1억 800만불의 연장 계약을 맺었기에 당분간 에이스 자리는 그의 것이다.

 

비버는 단축 시즌이었던 20시즌 최고의 성적을 내며 사이영상을 수상했던 투수다. 그 후 두 시즌 동안도 꾸준히 에이스 역할을 하며 팀 로테이션을 이끌었는데 지난 시즌에는 213이닝 14승과 213개의 탈삼진, 2점대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평균 96마일에 육박하는 속구를 던지고 리그 최고의 파워커브를 구사할 수 있는 삼진형 투수다. 슬라이더에도 눈을 떴기에 2스트라이크 이후 던질 구종이 많은 점도 장점이다. 시애틀 상대로는 지난 시즌 1경기에서 QS+를 기록했다.

 

언더 경기다. 두 팀은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전력인데 당연히 개막전에 최고의 선발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닝이터인 에이스들이 경기를 풀어갈 것이기에 언더가 유력하다.

 

시애틀의 승리를 본다. 클블은 막강 투수진과 달리 타선은 아쉬움이 있다. 슈퍼스타인 호세 라미레즈가 있지만 중심 타선은 다소 아쉽다. 훌리오 로드리게스와 타이 프랑스가 이끄는 타선에 교타자인 콜튼 웡과 장타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합류한 시애틀의 득점 기대치가 높다.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