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3월31일 오클랜드 vs LA에인절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3월31일 오클랜드 vs LA에인절스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364

추천 : 0

23-03-30 15:00

페이지 정보

본문

3월31일 MLB


오클랜드 LA에인절스 중계

오클랜드 LA에인절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오클 선발은 카일 뮬러, 에인절스는 오타니가 나선다. 뮬러는 1승 1패 8.03의 방어율, 오타니는 15승 9패 2.33의 방어율이다.

 

뮬러는 지난 시즌 애틀랜타가 오클의 주전 포수를 영입하며 반대 급부로 넘어온 좌완 투수다. 2미터가 넘는 장신의 좌완인데 빠른 공을 뿌리기에 발전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평이다. 그러나, 빅리그 경험이 많지 않고 개막전같은 큰 경기 경험이 없다는 점은 분명 불안 요소다. 커브를 비롯한 브레이킹볼도 더 다듬어야 한다.

 

오타니는 최근 두 시즌간 MVP 1회와 MVP 투표 2위등 리그를 지배한 선수다. 얼마전 끝난 월드베이스볼 클래식에서는 마지막 아웃카운트로 팀 동료인 트라웃을 잡아내며 일본의 우승을 이끌기도 했다. 압도적인 타자 지표 외에도 투수로도 최정상급 투수인데 지난 시즌 15승과 2점대 초반의 방어율, 219개의 삼진을 잡아냈다. 오클 상대로는 지난 시즌 2승 2패의 성적이었지만 1.09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강했다.

 

에인절스의 승리를 본다. 오클랜드는 최고의 포수인 머피를 애틀랜타로 보냈는데 받은 반대 급부가 기대 이하였다. 그 외에도 한 방이 있는 아길라를 영입헸지만 토니 켐프와 로리아노등은 다른 팀이었다면 유틸리티 정도로 뛰었을 선수다. 오타니가 이닝을 삭제할 수 있고 트라웃과 랜던, 워드가 뮬러를 두들길 에인절스가 승리할 것이다.

 

오클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