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03월31일 신시내티 vs 피츠버그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야구중계

해외축구중계

일본야구중계

메이저리그중계

손흥민경기

챔피언스리그중계

kbo중계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MLB】03월31일 신시내티 vs 피츠버그 mlb 생중계,스포츠분석

조회 : 243

추천 : 0

23-03-30 15:00

페이지 정보

본문

3월31일 MLB


신시내티 피츠버그 중계

신시내티 피츠버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신시 선발은 헌터 그린, 피츠버그는 미치 켈러가 나선다. 그린은 5승 13패 4.44의 방어율, 켈러는 5승 12패 3.91의 방어율이었다.

 

그린은 지난해 빅리그에 데뷔한 루키였는데 2년차 시즌에 개막전 선발의 중책을 맡았다. 마이너 팜에서 전체 유망주 랭킹 1,2위를 다투던 투수였는데 이제는 팀의 중심 투수 역할을 해야 한다. 부진했던 시즌 초반과 달리 갈수록 개선된 피칭을 했는데 이닝당 1.3개의 삼진을 뽑아냈고 시즌 막판 마무리도 좋았다. 구종이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100마일의 속구로 상대 타선을 윽박지를 수 있다. 피츠버그 상대로는 지난 시즌 2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며 0.68의 방어율이었다.

 

켈러는 이번 시즌에도 피츠버그의 에이스로 시즌에 나선다. 미완의 대기라는 유망주 타이틀을 어느 정도 털어냈는데 지난 시즌 모처럼 160이닝 가깝게 소화하며 3점대 방어율을 기록했고 제구가 안정적인 모습이었다. 그러나, 구속이 올라가면 공이 몰리는 경우가 많다는 점은 개선이 필요하다. 우승권 팀이 아닌 피츠버그기에 충분하게 기회를 받는 모습이다. 신시 상대로는 지난 시즌 1패 7.07의 방어율이었다.

 

신시의 승리를 본다. 타선에서는 신시도 그리 기대치가 크지 않은게 맞다. 팀의 정신적 지주인 조이 보토가 부상으로 빠지며 10여년만에 개막전에 결장하고 센젤과 레이놀즈의 결장도 있다. 그러나, 인디아와 윌 마이어스, 프랄리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무엇보다 켈러를 상대할 헌터 그린의 선발 우위가 확실하기에 홈에서 리드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피츠버그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HANN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HANN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HANN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